2022년 10월 미국 펜실베니아주 단풍놀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2022년 10월 미국 펜실베니아주 단풍놀이

by 영어덕후 2022. 10. 30.

가을 단풍으로 세상이 물들어있는데요. 아무래도 단풍놀이 한번 안다녀오면 서운할 것 같아서 등산을 하기로 했습니다.

풍경이 주는 행복이 너무나도 클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산 타느라 힘들어서 풍경은 눈에 잘 안 들어왔습니다.

근데 나뭇잎 밟을 때마다 나는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얼마나 힐링이던지... 마치 어린 아이가 뾱뾱이 신발신고 걸어다니는 기분마냥 재미있더라고요.

힘들게 오르고 나면 이렇게 멋진 뷰가 저를 반겨줬습니다. 이 순간을 위해 어렵게 산을 올랐나봐요. 

산을 오를 때는 그렇게 오래걸리고 힘들었는데, 내려올 때는 어찌나 쉽던지 내가 오른 같은 산이 맞나 싶을 정도더라고요. 

마지막에 먹는 라면 맛은 말 그대로 꿀맛이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막걸리에 파전을 먹겠지만, 라면과 스시가 그럭저럭 주린배와 아쉬운 마음을 채워줬습니다.

한국의 가을은 더 아름다울 것 같네요. 가을 잘 마무리하시고 아름다운 한국의 가을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단풍 놀이 영어로 :

 

[영어로]단풍 구경 영어로

오늘은 요새 시기에 많이들 하시는 단풍 구경, 단풍 놀이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 지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나뭇잎을 뜻하는 단어 foliage를 쓰셔서 가을이

englishonceaday.tistory.com

 

미국의 하이킹:

 

미국에서 여름을 재미나게 나는 플레이리스트- 하이킹과 카약킹

원래는 산행을 하려고 왔지만 6월동안 카약을 공짜로 빌려준다는 팸플릿을 보고 방향을 틀어 일단 캬악부터 탔습니다. 그렇잖아도 산행을 하자는 남편말에 여름이면 카약을 타야지 왠 산행이냐

englishonceaday.tistory.com

 

미국의 바이킹:

 

가을에 제격인 가족 자전거 나들이 -33 km 펜실베니아에서 메릴랜드까지

며칠 전 주말에 자전거 여행을 다녀온 후, 추워지기 전에 좀 더 긴 장거리를 다녀오고 싶었는데요. 펜실베니아 해리스버그 주말 자전거 여행 지난 주말 노동절 긴 주말을 끼고 오랜만에 자전거

englishoncea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