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하는데 최고인 무료 영어공부용 AI 사이트를 알려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초중급] 영화씹어먹기 영어공부PLAYLIST/영어로 어떻게 series

영어 공부하는데 최고인 무료 영어공부용 AI 사이트를 알려드려요.

by 영어덕후 2023. 3. 5.

영어공부하는데 너무 좋은 무료 영어공부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AI가 대화를 해주는 사이트라서 일상회화도 채팅으로 연습할 수 있을 뿐아니라 단어 뜻, 단어의 사용법, 문장교정까지 정말 이런게 무료일 수 있을까 싶은 사이트예요. 

ChatGPT

무료로 채팅해주는 영어채팅 AI

이 사이트에서 Try ChatGPT누르시면 되고요. 처음 하시면 sign up을 하시면 되는데 구글 어카운트가 있으면 구글 어카운트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단어 뜻:

영어하면 기본이 단어 아니겠습니까? 영어공부의 시작은 단어의 뜻부터 아는 거겠죠!

What is "  ~  "?

저는 Lent (사순절)을 검색해봤어요.

Lent(사순절) 무엇인가요?

사순절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오죠? 사순절의 의미, 그리고 사순절에는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사순절의 상징적은 의미와 관련된 날(Ash Wednesday, Good Friday, Easter)등도 나옵니다.  이보다 더 자세할 순 없겠죠?

 

단어 사용례:

자, 단어의 의미를 알았다면 이제는 단어의 사용을 알아야 그 단어를 자유롭게 쓸 수 있겠죠!

Can you give me examples of sentences including "~ "  that 30 year olds or 40 year olds might say

나이에 따라 단어를 사용하는 게 다르니깐 이렇게 나이를 넣어서 찾아보시면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영어공부하다보면 애들이 쓰는 언어, 슬랭등 너무 많아서 이 말이 적절한지 아닌지가 많이 헷갈리기 마련이니 깐요.

 

문장 교정:

영어 쓰다보면 이게 맞는 말인지 아닌지가 너무 헷갈릴 때가 많잖아요. 이럴때 쓰기 좋은데요. '문장 교정해줄래?' 라고만 하면 알아서 다 해줍니다.

Can you correct my (sentence) writing, " ~~"

지금까지는 영어 공부용으로 쓸만한 것들을 중점적으로 썼는데요. 사실 이 외에도 대화를 하고 싶다면 일상대화를 연습하는데도 너무 좋은 싸이트니깐, 전 앞으로 너무 애용할 싸이트인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써보시면서 더 좋은 사용법 발견하시면 댓글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