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어버이날 격인 미국의 Mother's Day 일상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하루 million tiny little things

한국의 어버이날 격인 미국의 Mother's Day 일상

by 영어덕후 2021. 5. 10.

한국은 어버이날로 엄마, 아빠 함께 축하받는 날이 있죠.

미국은 엄마의 날, 아빠의 날이 따로 있는데요.

오늘이 바로 제날, 엄마의 날이었습니다.

아들의 e카드

 

딸의 e 카드
makes를 make's라고 했네요  딸아이의 비문법 나쁜 예 입니다

아직 초 3학년이라 글쓰기는 조금 약합니다. 이해해주세요.

나중에 칼라하리가 어떤 곳인지 포스트할게요

워터파크인데요. 미국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이고요. 포코노에 있어요.

아이들 생일에 학교를 빼고 놀러갔었는데 그게 너무 좋았는지 두고두고 얘기하네요.

언제 한번 포스팅올릴게요.

딸램이 쿠폰도 선물로 줬네요.

남편은 저번에 포스팅한 한국의 호미를 선물로 주었네요.

잡초 뽑으라고, 더 일하라는 의미 아니고, 좋아하는 가드닝 즐기라는 뜻으로 좋게 해석했습니다.

그냥 보내면 기분이 꿀꿀할거 같아서 백만년만에 외식도 했습니다. 

장소는 시국이 시국인만큼 야외로 선정했습니다. 자체로 술을 제조하는 곳이면서, 시냇가에 위치해서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갔습니다.

spring inn brewing company
이 집 감튀 맛집일세.
자체 제조한 스타우트 생맥- 하나는 딸기맛
자체 제조한 라거 생맥
추운 날을 대비한 히터
다양한 히터

히터가 많아서 추운 줄 모르고 즐겼는데요.

살짝 이래서 가스값이나 나오려나 걱정도 되더군요.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 또 너무 즐겁더라고요. 

분위기에 취하고 너무 좋았네요.

세상 모든 어머님들 수고 많으셨고요.

오늘은 정말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