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Netflix 미드/영화 추천 (여러분 넷플릭스 섹스앤더시티 떴어요)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하루 million tiny little things/요새 뭐 봐?

2024년 4월 Netflix 미드/영화 추천 (여러분 넷플릭스 섹스앤더시티 떴어요)

by 영어덕후 2024. 4. 2.

오랜만에 넷플릭스 추천으로 돌아왔는데요. 그동안 훌루, 디즈니등 멤버쉽을 가입해보았지만 오랜동안 보기에는 넷플릭스 만한게 없는데요. 매번 새롭게 올라오는 작품들이 일년을 지루하지 않게 지속으로 좋은 작품이 올라온다는 건데요. 나름 순환도 잘되어서 새로운 작품 올라오고 오래 있었던 작품은 또 사라지고를 반복하더라고요.

그동안 좋은 작품을 추천드렸었는데요. 

Gilmore Girls, New Amsterdam, Grey's Anatomy, This Is Us,  Monk 등 인기시리즈들이 가득해서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매일 조금씩하는 영어공부

매일 조금씩 영어공부를 위한 영화나 티비쇼를 교재로 혼자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블로그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englishonceaday.tistory.com

오늘은 피지컬 시즌 2와 섹스앤더시티가 새롭게 올라와서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고 왔답니다..

피지컬 100 시즌 2

온가족이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피지컬은 재미있기는 하지만 보면서 몸이 베베 꼬이고 고통스러움이 가득한 인간의 육체적 한계를 넘는 서바이벌 게임인데요 1편못지 않게 2편도 괜찮더라고요. 아쉬움은 여자편을 따로 만들던지, 팀에 여자가 많으면 무조건 지는 방식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2편은 팀장으로서의 리더십을 보는 재미와 매력적인 스타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한 편이 긴데도 길게 느껴지지 않을만큼 손에 땀을 쥐고 보게하는 긴장감이 팽팽합니다.

섹스앤더시티 Sex And The City/ SATC

저의 싱글 시절을 함께 했던 섹스 앤 더 시티가 넷플릭스에 떴다니... 믿을 수가 없었는데요. 물론 한 편도 빠짐없이 봤었지만, 다시 정주행할 예정입니다. 이십년전 영상인데 아직도 촌스럽지가 않더라고요. 전 세계에 뉴욕을 매력을 제대로 각인시켰던 작품이었죠. 여러분도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캐리, 사만사, 미란다, 샬롯을 만나보시지 않으렵니까? 

오늘은 섹스앤더시티의 전체 시리즈가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이 기쁨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글을 썼는데요. 재밌게 보고 있는 시리지가 있으시면 댓글로도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